코윈 태국본부, 여성가족권익포럼 개최

여성가족권익보호 강연 및 리더십 함양 고취 세미나

여성가족부 산하 코윈(Korean Women’s International Network) 태국 지역본부(회장 조윤정)에서 주최한 여성가족권익포럼 2021 행사가 박성희 주 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총영사, 재태국한인회 회장, 민주평통 동남아서부협의회 회장, 월드옥타 방콕지회장, 한국국제학교 교장, 태국법원 판사 등 각계 전문가가 함께 참석한 가운데 11월 27일 태국 방콕 에라완 하얏트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포럼은 조윤정 신임 코윈 태국지역본부 회장 취임 축하를 시작으로 “글로벌 여성 리더의 활동 방향”, “지속적인 한인 여성의 활동 영역 보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여성의 권리증진을 주제로 열띤 논의의 장을 펼쳤다.

최근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여성 인구 증가로 그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여성보호와 권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주제로 조아영 경희사이버대학교 교수의 강의를 필두로  추가적인 발표와 토론이 진행됐다.

이번 포럼을 통해 조윤정 코윈 태국 지역본부 회장은 "태국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여성들의 권리 증진과 다문화가정의 안정적인 삶을 보장하고 성공적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태국여성가족부와 함께 협력하며 권리 증진과 안정적인 사회 구성원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0)

Powered by 주식회사 국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