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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광고대행사 "애드픽스"

기획1팀:그래픽디자인 | 기획2팀:인테리어디자인 | 기획3팀:TV-CF

2008-06-03 15:07:44 입력



ADvertising+graPHICS의 합성어 “애드픽스”

www.adphics.com



새가 될 수 없는 새알?!

부화되지 않는 새알은 이미 새알이 아닙니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으로 운영돼야 할 기업의 광고예산이 

투자만큼의 효과를 발휘하지 못한 채 사라지고 있습니다.

종합광고대행사인 애드픽스는 하나의 새알도 

최상의 기획과 제작으로 둥지를 박차고 상공으로

도약토록 하는 곳입니다.




                                                                                 

 기획1팀 GRAPHIC DESIGN

 편집/광고디자인 | CIP/BIP | 일러스트, 컴퓨터그래픽 | 홈페이지 디자인

                                                                                 

 기획2팀 INTERIOR DESIGN

 인테리어/간판 디자인

                                                                                 

 기획3팀 TV-CF

 기업홍보영상 | 상업/행사사진 촬영




GRAPHIC DESIGN

>편집디자인(Editing Design)

신문·잡지 편집, 회사안내(브로슈어), 상품카다로그, 행사 팜플렛,

리플릿(전단), 연보(애뉴얼리포트), 사보, 화보, 회보

편집디자인은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디자이너의 신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형태(Form)와 사상(Think)을 한정된 면에 표현(Design)하여 목적을 극대화 시키는 것입니다. 매일 떠오르는 태양에 대해서 보통사람들이 갖는 것 이상으로 신선한 쇼크를 표현할 수 있어야 하며 파도의 영속적인 운동에서 활력적인 리듬감을 느끼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나뭇잎과 생선뼈의 구조에서 좌우동형의 형태적 공통분모를 읽어 내어 창조주의 의도와 유전적 변이의 신비를 나타내야 합니다.

남성으로서 여성의 감각기관을 섭렵 할 수 있다면 여성이 기호하는 디자인 포인트를 쉽게 장악할 교육자재들을 자유로이 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광고디자인(Advertising Design)

신문·잡지광고 기획/제작, 포스터, 카렌더 기획/제작, 간판기획, 판매촉진물 기획, 표지디자인

신문/잡지광고 및 TV광고의 아이디어 전개, 제작 및 연출과정은 디자인적 감각과 기획. 레이아웃, 일러스트, 컴퓨터그래픽 및 촬영, 인쇄 등 무한한 장르와 전문성을 요구합니다. 광고디자인은 제품을 시장에 성공시키기 위한 표현전략이며 소비자에게 기업과 상품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입니다.


CIP/BIP 기업·상품이미지 통합프로그램 개발

>CIP(Corporated Identity Program)

CIP란 기업의 이미지를 단일한 것으로 통일시켜 기업의 실체를 확실하게 인식시키며, 질서있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한 합리적인 기업경영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또한, 보다 확실하고 구체적인 기업의 이미지를 광범위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려는 것입니다.

CIP를 적용하게 되면 기업의 이미지와 지명도의 향상·광고효과의 증대(量/광고량+質/광고자체의 우수도=광고효과) 판매실적 향상, 사원사기를 앙양(동일감 유발) 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CIP는 장기적인 전략 측면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경제적이고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창출할 수가 있습니다.

>BIP(Brand Identity Program)

소비자는 항상 기업과 상품에 대하여 나름대로의 이미지를 갖고 있기 때문에 기업의 입장에서는 상품의 좋은 이미지 형성에 총력을 기울이게 됩니다. 아무리 좋은 광고로 상품에 대한 정보를 많이 제공하여도 결국 소비자가 그 모든 장점을 일일이 기억하는 것이 아니라 그러한 장점들을 하나의 기억 매체에 의해 기억하는 것이므로 그 기억 매체가 좋으면 좋을수록 더 많은 마켓 쉐어를 확보하여 결과적으로 해당 상품의 마켓쉐어가 증진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기억매체인 브랜드를 어떻게 선정하고 어떻게 관리하며 어떻게 응용하느냐하는 브랜드 전략의 문제는 매우 중요한 것이라 할 것입니다.


인테리어디자인(Interior Design)

실내장식, 데코레이션, 디스플레이, 조명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인간생활환경을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것으로 창조하는 것을 근본과제로 하고 있습니다.

문화 공간의 창조, 전통문화의 현대적 전개, 현대인의 생활방식을 분석, 개선하는 일을 통해 인간이 보다 능률적이고 안락한 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축의 내밀화와 공간의 질적 향상을 통해 건축, 도시, 자연과 함께 인간의 생활환경을 더욱 순화시키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의 부문은 여러가지 측면에서 그 양상이 변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세분화된 인테리어에서 그 분류를 살펴보면 벽지, 커튼, 바닥재, 조명, 가구, 페인트, 액세서리, 아트숍 등이 있습니다.


TV-CF, 기업홍보CD 제작, 상업/행사사진 촬영

멀티미디어란 고해상도의 영상이미지, Sound, Animation 등을 컴퓨터를 이용하여 표현하는 것을 말합니다.

좋은 작품은 좋은 아이디어, 좋은 기획, 그리고 그 기획을 충실히 수행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때 가능합니다.

기획의 중요성은 아마 실제 녹화에 투여되는 정열을 1이라고 한다면 사전기획에 투여해야 할 정열은 100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녹화에 앞서 무엇을 어디로 어떻게 가서 할 것인지 미리 정하는 것이 좋은 작품을 만드는 키포인트 입니다.

좋은 기획을 위해서는 주제의 선정, 프로그램의 창작, 연기자 선정, 제작세부사항 계획, 촬영, 촬영된 내용의 검색, 편집, 시사의 과정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기획에 필요한 각종 리스트(마스터 체크리스트, 프로그램 아웃라인, 예산서, 장비리스트, 제작진리스트, 배역리스트, 로케이션리스트, 소품리스트, 샷리스트, 편집리스트)를 합리적으로 하여 녹화에 들어가기 전의 최종양식(포맷, 스토리보드, 스크립트)을 작성해야 합니다.

사진으로 강한 충격과 감동을 받을 때 사람은 할 말을 잊습니다.

찍는 사람뿐 아니라 보는 사람도 바로 이런 사진을 요구합니다.

폭 넓은 계층에 쉽게 호소할 수 있고 사실적으로 묘사될 수 있는 것이 사진입니다.

제품사진, 이미지 사진 이밖에도 각종 주요 행사사진을 다양한 기자재와 수준급의 촬영기술로 작품을 창조합니다.


HISTORY

1989. 10. 10  편집디자인사 ‘캐드라인’ 창업

1990. 5  그래픽디자인(편집/광고)사로 사업 영역 확장

1992. 10  인터레어 사업부 운영

1993. 8  종합광고대행사 ‘애드픽스’로 상호변경

-그래픽디자인, 인테리어디자인을 포함, TV-CF, 멀티비전 등을 제작하는 ‘멀티미디어 사업부’ 신설

2008. 7 작가별 사진전시/판매장-[피:플] 사이트 오픈 예정(www.pipl.kr)




종·합·광·고·대·행·사

TEL 042-626-6260,   FAX 042-626-6264,   mail@news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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