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월드옥타 방콕지회 자선골프대회' 성료

방콕 한인 청년들의 싱가포르 차세대 통합무역스쿨 참가 후원을 위한 '2018 월드옥타 방콕지회 자선골프대회' 성료


62명 참가, 후원금 21만 바트와 다양한 후원물품들 모여




세계한인무역협회 방콕지회(이하 월드옥타 방콕지회, 지회장 윤두섭)는 지난 6월 30일 더 로얄 랏끄라방 골프장에서 협회원 및 대외 참가자를 포함한 총 62명이 참가한 가운데 자선골프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자선골프대회행사는 8월에 있을 ‘싱가포르 동·서남아시아 차세대통합무역스쿨’(이하 통합무역스쿨)에 열정 있는 방콕지회 젊은 청년 차세대의 참가를 지원하기 위함을 목표로 개최되었다. 본 행사를 통해 모여진 후원금은 사전 신청과 인터뷰를 통과한 최종 15명의 청년 참가자의 항공료와 참가비 및 관련 사업의 예산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러한 행사의 목적과 취지에 동참하고자 모인 방콕지회 협회원들과 유관기관 및 기업체 참가자들은 차세대들을 위해 많은 후원금과 물품들을 아낌없이지원했다.


인, 아웃 Two-way 방식으로 진행된 15개의 조는 12시를 기점으로 일제히 티 오프를 실시했으며, 6시경 모든 조의 라운딩이 종료됐다. 이어 별도로 마련된 만찬장에서 시상식 및 행운권 추첨이 진행됐다.


더운 날씨 속에서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참가자가 좋은 성적을 만들기 어려운 가운데, 정현식 수석부회장이 챔피언으로 트로피와 부상으로 타이틀리스트 골프백을 수상했다.


본 행사는 월드옥타 방콕지회의 주최, 주관 아래 유관기관들이 동참한 가운데 많은 교민 사회 오피니언 리더들의 개인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앞으로도 태국 한인 청년들의 창업, 취업 지원사업에 대한 제원 마련의 좋은 모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수상내역]

-챔피온 : 정현식 월드옥타 방콕지회 수석부회장

-1st 러너 : 박상영 롯데면세점 법인장

-2nd 러너 : 김수지 교민

-롱기상 : 김건우 월드옥타 이사, 박상익 Go Thai Film

-니어상 : 최혜원 TUBM


[외빈 참가 명단]

-대사관 : 임만규 총영사, 박태현 상무관, 이철재 관세관, 이기흠 법무영사

-재태국한인회 임부순 한인회장

-민주평통태국지회 이경진 지회장

-코트라 전춘우 무역관장

-한태상공회의소 박동빈 부회장

-재태국한인회 촌부리지회 김동민 지회장

-관광협회 강준 회장

-연합뉴스 김상훈 특파원



[2018 월드옥타 방콕지회 자선골프대회 후원 현황]